* 예약금 + 현지지불금이 "총 투어비용" 입니다.
* 투어비용 외의 경비(불포함 내역)는 상세내용을 확인해주세요.
* 현지지불금 및 불포함내역은 카드결제가 불가합니다.
반일투어
STEP 01
구엘공원 (내부설명)
STEP 02
까사밀라 (외부설명)
STEP 03
까사바트요 (외부설명)
STEP 04
성가족성당 (외부설명)
STEP 05
성가족성당 종료
※방문 순서와 종료시간은 당일 교통상황(교통,파업,날씨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만나는 장소ㆍ시간
지하철 3호선 (L3녹색라인) Lesseps역
오전 9시 (13:30 종료 예정)
-PLAZA DE LESSEPS
(지하철 3호선 (L3녹색라인) Lesseps역에서 하차 후 Park Guell 써 있는 출구 통해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오시면 됩니다.)
*종료 지점과 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DAY 1
가우디 반일 워킹투어 1일차
09:00-13:30
구엘공원
가우디의 든든한 후원자였던 구엘의 자본과 가우디의 기발함이 만나서 완성된 독특한 공원입니다.
까사밀라
그라시아 거리를 산책하다 보면 거리 곳곳에 눈에 띄는 특이한 건축물들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까사밀라는 단연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까사 밀라는 가우디가 설계한 당시 아파트로서 1906년에 공사가 시작되어 약 4년후 완공되었습니다. 100년 전에 지어졌다고는 보기 힘든 급진적인 요소들이 집안 곳곳에 가득하며 모서리가 없이 둥글둥글한 집 내부에서 입주자들이 어떻게 가구를 배치하고 살았는지를 보여주는 재미난 건물입니다.
까사바트요
가우디가 실업가 조셉 바트요 가사노바스의 의뢰로 재건축한 건물입니다. 바트요는 건물 외관을 가장 화려하고 멋지게 만들어줄 것을 요구했으나 건물이 너무 낡아 외관에만 신경쓸 수 없었고 건물을 튼튼하게 지탱하도록 건물 정면에 몬주익의 사암을 사용해서 만들기로 했답니다
성가족성당
바르셀로나의 하이라이트이자 가우디 투어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아직도 공사중에 있는 성가족성당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우디는 사망하기 직전까지도 늘 성가족 성당과 함께 했으며 죽어서도 무덤 속에서 성당을 짓고 있다는 이야기가 생길 정도로 가우디의 혼이 담긴 건축물입니다. 가우디의 급작스런 사고로 결국 성당은 미완성으로 남겨졌지만 후대에 와서 다시 재건이 되고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의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해 현지인처럼 여행하며 도시를 좀 더 가까이에서 느끼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