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약금 + 현지지불금이 "총 투어비용" 입니다.
* 투어비용 외의 경비(불포함 내역)는 상세내용을 확인해주세요.
* 현지지불금 및 불포함내역은 카드결제가 불가합니다.
만나는 장소ㆍ시간
고객님 숙소
08:30 (17:30 종료예정)
고객님 숙소에서 픽업합니다.
*예약된 숙소의 이름, 주소, 연락처를 정확히 알려주세요.
*숙소가 외곽인 경우 지역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하거나 시내에서 미팅할 수 있습니다.
DAY 1
몬세라트 대중교통 프라이빗 1일차
몬세라트
까딸루냐 북서쪽으로 약 65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산으로 해발 1235m의 고산지대에 위치해 있습니다. ‘톱으로 바위를 잘라 놓은듯하다' 하여 이러한 지명으로 부르게 되었으며,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독특한 산의 모습은 모든 사람들에게 감동을 불러옵니다.
전망대
몬세라트의 산세가 웅장하게 내려다보이는 전망대에서 간단한 기념촬영 및 설명이 이어집니다.
바실리카
880년 건립된 성당으로서 1200년 화재 발생으로 일부 소실되었으며, 19세기초 나폴레옹의 스페인 침략으로 인해 많은 부분이 불에 탔습니다. 이후 1904년 근대 건축가인 푸지카다팔치에 의해 다시 재건되었으며 과거와 현재 건축의 장점을 모아 새로운 방식으로 건축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현재는 카탈루냐의 수호성모로 지정된 검은성모상을 모시고 있어 더욱 유명합니다.
검은성모상
검은 성모상은 몬세랏의 상징이자 교황 레오8세가 1881년 카탈루냐의 수호성모로 인정한 카딸루냐의 성모님입니다. 기록에 의하면 성스런 동굴로 불리는 ‘산타 코바'에서 1100년 목동들에 의해 발견된 후 본 성당에 모셔지기까지 이 상을 보기위해 수많은 순례객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산 호안 또는 산 미겔 전망대 (택1)
푸니쿨라를 이용해 산 호안 전망대에 오르면 탁트인 전망과 함께 수도원이 내려다보입니다. 체력에 따라 가벼운 트래킹으로 접근할 수 있는 반대편 산미겔 전망대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투어 당일 시간 또는 체력적인 여유가 생기는 경우 가이드와 상의 후 바르셀로나 고딕지구 등 시내 일부 추가가 가능합니다.
단, 이 때는 몬세랏에서 보내는 시간, 일정이 줄어들게 되니 시내 추가를 원하시면 투어 당일 가이드와 미리 상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