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약금 + 현지지불금이 "총 투어비용" 입니다.
* 투어비용 외의 경비(불포함 내역)는 상세내용을 확인해주세요.
* 현지지불금 및 불포함내역은 카드결제가 불가합니다.
전일투어
STEP 01
스트라스부르역 맥도날드 출발
STEP 02
몽 생트-오딜 수도원
STEP 03
오베르네마을 중식(자유식)
STEP 04
오-쾨닉스부르 성
STEP 05
스트라스부르도착
만나는 장소ㆍ시간
스트라스부르 중앙 기차역 광장 맥도날드 앞 (10 Place de la Gare, 67000 Strasbourg)
09:30까지(16시30내외 종료)
DAY 1
권수예의 알자스고성과 역사 프라이빗 1일차
09:30
스트라스부르 중앙 기차역 광장 맥도날드 앞 (10 Place de la Gare, 67000 Strasbourg)
몽 생트-오딜 수도원
수도원은 7세기 말경 알자스 공작 아달리히 (Adalrich)가 그의 딸 성 오딜(Sainte Odile)을 기리기 위해 세웠다고 합니다. 태어날때 부터 장님이었던 오딜의 기적과 같은 일들로 인하여 이 장소는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순례지가 되었고, 특히 안구 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성지가 되었다고 합니다
오베르네마을 - (자유식)알자스 전통 레스토랑에서 전통음식
슈크르트 (Choucroute) -양배추를 잘게 썰어서 항아리에 넣고 발효시켜서 소세지와 삶은 감자, 훈제고기등과 함께먹는 알자스지방 전통 음식입니다. 타르트 플람베 (Tarte flambee) - 이 음식을 화덕에 넣었을 때 불꽃(프랑스어 flamme)이 훨훨 타오르고 있다는 의미로 이름지어진 타르트 프람베는 얇게 민 반죽위에 크림을 바르고 양파와 베이컨 등등을 올려서 구워낸 알자스 전통 음식입니다.
오-쾨닉스부르 성
알자스 지방의 가장 유명한 성으로 알려진 오-쾨닉스부르 성은 850년 이상의 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지막한 산의 깊은 숲 속에 위치한 이 성의 성문을 들어서면 중세시대의 세계가 눈에 펼쳐집니다. 언덕 위에 있어 전망이 좋고, 알자스 지방의 도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며, 예전에는 은, 소금, 와인, 보리의 교역로를 감시하기 위한 요충지로도 사용되었습니다.
16:30
스트라스부르 종료
ㆍ 만 17세 이하 청소년은 보호자 없이 참여가 불가합니다.
ㆍ 유모차를 가지고 나오실 경우 투어 참여가 불가합니다. (투어 중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